기존에 있는 키보드가 고장남으로 인해 구매를 고민하던중..

 

요새 한창 뜨고있는 기계식 키보드가 눈에 들어오게 되었다.

 

"음.. 뭐지?? 기계식?? 이런 미친 가격은 또 뭐야..?!"

 

난 놀랄수밖에 없었다.

 

보통때 쓰던 키보드는 8000~12000원 정도밖에 되지 않았던 것들인데..

 

이것들은 무슨 가격이 8만원~30만원, 더 비싼것도 있었다... 나에게는 문화충격 그자체!!

 

 

 

어째뜬 관심을 가지고 몇일동안 검색 해보다 맘에 드는것들이 몇개 있었지만, 너무 비싼 관계로(요즘 자금사정이 너무 안좋은것도 한몫을...ㅠㅠ)

 

중고를 보게 되었다.

 

 

 

하지만.. 역시나 내것이 안되려는것들인지 모르겠지만, 다 불발이 나고 말았다.

 

그러다 Thermaltake Tt eSPORTS MEKA G1 COMBAT WHITE 모델인데 새제품이자 미사용품, 게다가 박스풀!! 눈이 번쩍했다. +_+)/

 

그래서 앞뒤 안가리고 바로 연락 후, 안전히 거래 완료.

 

 

 

오늘 오후 1시경에 택배가 도착했지만, 이제서야 개봉하고 바로 키보드를 타건 테스트 할겸 리뷰를 남긴다.

 

 

 

 

쨔자잔~~ 나의 첫 기계식 키보드, Thermaltake Tt eSPORTS MEKA G1 COMBAT WHITE

 

판매자분꼐서 포장을 매우매우매우매우 안전하게 뽁뽁이 몇겹을 말아서 배송 해주셨다.

 

(혹시나 보신다면 너무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

 

 

 

안에 열자마자 저런 내부 박스가 뙇~!!

 

속으로 '오오.. 뭐지뭐지?! 멋진데? +_+'

 

역시 비싼거는 다르구나.. 싶었습니다.

 

 

 

 

드디어, 주인공인 기계식 키보드다.

 

이녀석은 많은 축 가운데서 흑축인데, 키감이 제일 묵직하고 리니어 방식이라 살짝 눌러도 입력이 된다고 했지만..

 

나름 키보드를 빨리, 그리고 세게 누르는 타입이라, 나에게는 반발력이 좀 있는 녀석이 좋겠다 싶어 흑축을 구매했는데, 너무 잘한거 같다. 

 

 

 

 

측면 모습이다.

 

펑션키가 총 7개 지원이 된다.

 

현재 Windows 7 - 64bit 를 쓰고 있는데, 바로바로 펑션키 써진다. 굿굿..

 

그리고 제일 걱정했던 한글, 영어 변환키는 우측에 있는 Alt키로 변경이 되었다. 휴~~ 제일 큰 걱정이자 고민거리였는데.. ^^;; 

 

 

 

 

정면 모습이다.

 

기계식 키보드는 높이가 좀 있어서 아무래도 받침대가 있는게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었다.

 

사람들도 물론 그렇게 생각하는사람이 많았었고..

 

그래서 나에게는 이녀석이 더욱 맘에 든다는점~!!

 

짜~~식~~!!

 

 

 

 

이녀석의 선정리도 대박이다.

 

아는 후배녀석 曰 : "행님, 요새 비싼것들은 다 값어치 한다고 선도 다 고급으로 나옵니다. '그것도 몰랐냐? -_-;;'" 라는 투로 이야기 하더이다..

 

진심 몰랐으니... "아...그래??" 라고 넘겼다는..

 

어째뜬 군대에서 많이 봤던 선두깨가 나의 키보드에 연결 되어있다고 생각하니 단선될 걱정은 안해도 되겠다고 생각했다. 역시 굿굿~!! 

 

 

 

 

마지막으로 요 네 녀석들이다.

 

차례대로 헤드셋용, USB 허브용,  마이크용, 키보드용 이렇게 총 4개다.

 

금도금 처리되서 부식 및 전도가 잘되서 더욱 반응이 빠르다나 어쨌다나...

 

요녀석을 앞에 또 두껍게 뭐가 처리 되어있어서 더욱 안정성이 보장된다고 한다. 좋은거 같네.. 역시 비싼것들은.. -_-) 乃

 

 

 

안에 구성품이다.

 

사용 설명서 및 보증서, 그리고 화면에는 없는데 PS2 변환젠더도 포함이 되어있다.

 

USB는 6개까지 잡힌다 하고, PS2는 한번에 전부다 눌려져도 다 잡힌다고 한다. 이게 기계식의 가장 큰 장점!!

 

키보드가 씹힐 일이 없다는게 좋다.

 

그리고 A/S도 2년이라서 안전하고 사용할수 있을거 같다.

 

 

타건감은... 최고......... 진짜 진짜 진짜 진짜 내스타일!!!!!!!!

 

사람들이 기계식 키보드를 치는데 쫄깃한 맛이 있다라고 하는데, 난 처음에는 "에이.. 오바 작렬하네 -_-...." 이렇게 생각했다.

 

하지만 이제 그런말들을 절대 공감한다. 대박,

 

이렇게 찰질수가 있다니........ 후후 좋다 조으다~~ 완전 좋다.

 

타건 영상은 나중에 시간되면 업뎃해야겠다.

 

 

 

어째뜬 나의 첫 기계식 키보드 Thermaltake Tt eSPORTS MEKA G1 COMBAT WHITE 을 선택한건 절대 후회가 되지않는다고 생각된다.

 

이상 감동에 젖어들며 리뷰를 마무리...... 끗.

 

 

 

 

PS. 와.. 정말 좋다. 기계식 키보드.. 이래서 기계식 기계식.. 하는구나 싶네 :)

 

혹시 필자처럼 처음 기계식을 입문하는사람은 각각 본인 스타일의 축이 있으니 청축, 적축, 갈축, 흑축 중에서 성향에 맞게 고르길.....

 

궁금하면 댓글 고고!!

 

 

Posted by Tomm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