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이팟 클래식의 가장 최신버전? 이자 잡스의 마지막 유작 중 한가지인 7세대 160기가를 사용중인 유저입니다.

 

이 아름다운 녀석을 보호하기위해, 실리콘 케이스부터 크리스탈 투명케이스, 기타 가죽케이스를 사용 해왔지만, 그렇게 마음에 드는게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어떤 블로그에서 눈이 번쩍이는 리뷰를 보게 되는데.. 바로 Lucrin 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가죽 파우치 였습니다. 

 

(링크 참조 : http://www.whitepino.com/2015/02/lucrin.html )

 

구매욕구를 억누를수가 없어 결국은 주문을.. 했네요.

 

참고로  Luclin 홈페이지에 들어가본 결과, 총 3가지 종류의 가죽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1. Smooth leather

 

2. Granulated leather

 

3. Smooth lamb

 

그리고 저는 3번, 부드러운 양가죽을 선택해서 구매했네요.

 

 

 

 

 

Fedex로 택배가 도착했구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모자이크 처리!!

 

그리고 바로 오픈!!

 

 

 

 

 

 

구성품은.. 뭐 예상했지만, 정말 간촐하네요.

 

1장의 인증서? 와 헝겊제질의 허접한 파우치, 그리고 가죽 파우치가 안에 있었습니다.

 

 

 

 

 

이녀석이 바로 제 아이팟 클래식 입니다. 지금 1년 반 가까이 쓰고 있는데, 보호필름을 바로 씌워놓은상태라 거울같은 뒷판은 깔끔하게 잘 보존되고 있네요.

 

 

 

 

 

모든 구성품을 같이 놓고 찍은 샷이네요. 제가 주문한 파우치는 검정색인데, 약간 회색 비스므리하게 나왔네요.

 

 

 

 

  

가죽 안감은 벨벳 소재로 되어있어 포근하게 잘 감싸줄거 같네요. 바느질도 정말 꼼꼼하게 잘되어있습니다. 또한 가죽 접합면에는 깔끔하게 손질까지 되어있어 갈라짐은 물론 벌어짐을 방지해놓은걸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퀄리티 좋네요.

 

 

 

 

 

 

최종적으로 파우치를  씌워서 촬영했습니다.

 

사이즈가 딱 맞네요, 단 아이팟 위쪽에 살짝쿵 튀어나옵니다. 아마 끄집어내기 편하게 하기 위한 디자인인듯하네요. 가죽의 촉감도 포근하고, 따뜻한게 한손에 꼭 들어와서 느낌 좋습니다.

 

무튼 가격은 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추천!!

 

 

 

Posted by Tomm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