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에서 현재 디스플레이 되고있는 화면의 FPS를 구하고자 할때,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난 여기서 참조했다.
링크 : http://mycodelog.com/2010/04/16/fps/
그리고 밑에는 나의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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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oat m_fFrameCount;
float m_fFPS;
DWORD m_dwCurrentTime;
DWORD m_dwPreviousTime;
void CGLDlgMgr::CalculateFPS()
{
// Increase frame count
m_fFrameCount++;
// Get the number of milliseconds since glutInit called
// (or first call to glutGet(GLUT ELAPSED TIME)).
m_dwCurrentTime = glutGet(GLUT_ELAPSED_TIME);
// Calculate time passed
int timeInterval = m_dwCurrentTime - m_dwPreviousTime;
if(timeInterval > 1000)
{
// calculate the number of frames per second
m_fFPS = m_fFrameCount / (timeInterval / 1000.0f);
// Set time
m_dwPreviousTime = m_dwCurrentTime;
// Reset frame count
m_fFrameCount = 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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